명성컴텍 소속 신인 여자모델 오은주가 여자모델화보 커뮤니티 모델클릭을 통해 복근몸매를 뽐내는 사진을 공개했다.
몸짱 모델 오은주양은 원래 한국무용을 전공했으나 개인사정으로 무용을 포기해 심한 우울증과 급격하게 늘어난 체중으로 힘들어했다. 하지만 운동으로 극복하고 현재 내년에 열릴 바디휘트니스 대회를 준비중이며 레포츠,휘트니스 헬스용품, 스포츠용품 모델, DJ활동 또한 겸하며 바쁘게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
또한 복근을 만들기까지의 몸짱 오은주양만의 3개월동안 식단, 운동방법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다이어트 고민에 빠진 여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될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강도용 대표는 ``당당한 여자로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모델 오은주양의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달라``, ``장차 여자 숀리가 될 수 있지 않겠느냐``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한편 몸짱모델 오은주는 파티 브랜드인 아드레날린 파티의 서포터즈인 에너지걸스에 합류해 오는 27일 솔로대첩 파티에 함께 할 예정이다. 에너지걸스는 모델, 연기자, 댄서, 보컬, DJ 등 여러 영역에서 활동중이며 아드레날린 파티의 마스코트이자 서포터즈로 파티를 이끌어가며 이슈 컨텐츠들을 만들어내고 있는 프로젝트 팀이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명성컴텍)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