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세계 명품 브랜드 07 AW Presentation!

기사입력 [2007-06-29 14:24]

세계 명품 브랜드 07 AW Presentation!

세계 유수의 명품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는 웨어펀 그룹에서 07 AW 시즌 웨어펀의 대표 브랜드인 아이그너, 겐조, 소니아 리키엘의 ‘07 AW 컬렉션 프레스 프리젠테이션’을 2007년 6월 28일 삼성동 웨어펀빌딩에서 가졌다.

독일의 최고급 브랜드 아이그너(AIGNER)는 레더백 중심으로 07 AW제품을 선보였는데, 이번 시즌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에띠엔느(Etienne)라인 백은 소프트한 바디와 확고한 프레임이 이루는 대조를 통해 모던함과 시큼함이 느껴지며, 부츠와 샌들은 곧게 뻗은 볼드한 힐과,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플리츠나 작은 플라토로 이루어졌다. 와이드한 벨트는 허리를 강조하여 페미닌한 느낌을 특별히 더 표현했다.

프랑스 패션브랜드 겐조(KENZO)는 이번 시즌 화염과 같은 격정적인 레드와 생생한 그린 컬러의 추상적인 프린트들로 흑백 대비에 부드러움을 더했으며, 수천겹의 주름과 절개가 이어지며 폭포수처럼 넓게 펼쳐지는 볼륨감있는 실루엣은 여성미의 극치, 콘트라스트의 최고조를 보여준다.

프랑스 명품브랜드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은 니트의 여왕답게 박시하면서도 흐르는 듯 떨어지는 러플들과 핀턱 주름, 몸을 따라 감싸듯 흐르는 듯한 카디건 코트에서 보여지는 멋지게 드레이핑 된 디테일들로 니트의 우아함을 선보였으며, 또한 보이시한 와이드 팬츠와 하이웨이스트 팬츠에서 조차 우아함을 부각 시켰다.

특색있는 3개 브랜드의 07 A/W HOT-ITEM들로 구성된 이번 프리젠테이션은 브랜드 별 컨셉이 잘 들어나는 상품 전시형태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었다. (김명희/news@photoro.com 사진_웨어펀)

김창율의 사진여행 더보기

  • [사진여행] 형상이 다채로운 ..
  • [사진여행] 만추의 억새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