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AGA-BOOM' 드디어 한국 상륙!

기사입력 [2007-08-14 18:03]

'AGA-BOOM' 드디어 한국 상륙!

독특한 유럽 무대공연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어 전세계인을열광시킨 세계 최고의 라스베가스 오리지널 퍼포먼스쇼 ‘AGA-BOOM’이 오는 8월 17일부터 9월 1일까지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공연된다.

최근 ‘퀴담’으로 많은 관객에게 사랑을 받은 태양의 서커스단의 전 프로듀서인 Dimitri Bogatrev는 현재 태양의 서커스단 최고의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쇼로 주목받는 라스베가스 고정작품 ‘O’와 ‘퀴담’, 그리고 완성도 높은 또 하나의 작품 ‘Alegria’ 공연의 프로듀서 및 출연배우로 활동한적이 있다. 그리고 태양의 서커스단 이후 그만의 독특한 창조력으로 ‘AGA-BOOM’이란 라스베가스 퍼포먼스쇼를 새롭게 탄생시켰다.
‘Aga-Boom’은 2002년 10월 헐리우드의 'Ivar' 극장 초연를 시작으로 2003년 미국 LA의 Falcon Theatre 공연 이후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작품이 되었다. 이외도에 다수의 해외공연 이후 브로드웨이에 입성해, 뉴빅토리 극장에서 까다로운 뉴욕 비평가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7주간의 매진 사례를 기록하였다.

‘AGA-BOOM’은 브로드웨이, 라스베가스 뿐만 아니라 샌프란시스코, 보스톤, 로스엔젤레스, 일본, 멕시코, 싱가폴 등 성공적인 공연을 개최한바 있으며 2003년 열린 OVATION AWARD 에서 42nd Street, The Producers, Lily Tomlin, 그리고 Elaine Stritch와 함께 최우수 투어 작품으로 선정되기도했다. (조재희/news@photo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