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뮤지컬 '알타보이즈', 신예 뮤지컬 스타들 총집합.

기사입력 [2007-12-17 14:24]

뮤지컬 '알타보이즈', 신예 뮤지컬 스타들 총집합.

지난 해 4월 초연 이후, 7월 앵콜 공연까지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과 매진 사례를 기록한 뮤지컬 ‘알타보이즈’가 다시 돌아왔다. 충무아트홀 대극장과 호암아트홀 등 대형 공연장에서 첫 선을 보인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2007년 12월 15일을 시작으로 대학로 문화공간 이다 1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다시 시작했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2005년 오프 브로드웨이에 입성하여 미국 전역 투어 공연을 마친 후, 2007년 9월 22일 1,000회 공연 기록을 수립하고, 시카고에서 장기 공연되는 등 현재까지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뮤지컬이라는 큰 틀 안에서 ‘콘서트형 팝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이 작품은, 역동적인 안무와 감성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노래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뮤지컬 시장에 바람을 몰고 돌아왔다.

지난 공연 당시 g.o.d 의 김태우와 이지훈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뮤지컬 ‘알타보이즈’에는 초연 멤버로 함께 했었던 한지상과 라준(김세준)이 다시 참여하고, 정동현,정민(김정민), 이창희, 김남호, 육동욱, 윤석원 등 뮤지컬계 떠오르는 신예 스타들이 대거 투입되어 대학로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조재희/news@photo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