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김 이너웨어 브랜드 ‘앙드레김 란제리(Andre Kim lingerie)’에서 ‘5월의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이너웨어 3종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웨딩 시즌 5월의 주인공인 ‘신부’를 위해 선보인 앙드레김 란제리의 ‘브라이덜 이너웨어 3종 세트’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수줍은 신부의 이미지와 기존 앙드레김의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디자인을 접목시켰다.
고급스런 새틴 소재와 앙드레김 고유의 로맨틱한 패턴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앙드레김 브라이덜 브라’는 샤이니한 메탈 자수사와 중앙의 큐빅 장식이 밝고 화사한 느낌을 주며 푸시업 패딩으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선사해 신부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레이스 처리된 라인으로 신부의 순결한 이미지를 극대화시킨 ‘팬티’와 쉬폰 원단에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디자인의 ‘슬리브리스’는 로맨틱한 첫 날 밤을 선사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브라이덜 브라와 팬티를 시스루 타입의 ‘슬리브리스’와 함께 매치하면 바디 실루엣을 살짝 드러내면서 신부의 고혹적인 매력을 배가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로맨틱한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이너웨어 3종 세트’는 전국 이마트 내 샵인샵 매장인 ‘앙드레김 란제리 Andre Kim lingerie’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은규/news@photoro.com)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