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Home >  라이프  >  라이프
여러분의 상처, 우리 같이 치유해요. 뮤지컬 ‘당신도 울고 있나요?’

기사입력 [2009-09-09 02:36]

여러분의 상처, 우리 같이 치유해요. 뮤지컬 ‘당신도 울고 있나요?’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와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뮤지컬 스타 김선경이 치유 모노 뮤지컬드라마 ‘당신도 울고 있나요?’로 지난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3관 무대에 오른다.

배우 김선경은 뮤지컬 `맘마미아`와 `클레오파트라`를 비롯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계의 여왕 자리에 오랐으며, 그간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었다.

뮤지컬 `당신도 울고 있나요?`에서 김선경은 라디오 DJ로 상처 치유 프로그램 `당신도 울고 있나요`를 진행하며 상처를 안고 있는 청취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읽는 형식으로 극을 이끌어 나간다.

여러 개의 다양한 사연으로 꾸며진 드라마를 통해 관객과 함께 울고 웃으면서 공감대를 형성하는 ‘당신도 울고 있나요?’는 최근 트렌드인 주크박스 뮤지컬에 창작 뮤지컬 요소를 믹스했다.

극중 라디오 DJ란 설정 하에 관객과 소통하며, 향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대중가요와 2005년 김선경이 선택한 곡들로 레파토리를 구성, 재미와 감동을 더한다.

극이 끝날 무렵 공간은 곧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바뀌고 객석의 관객들은 공개 방송에 온 방청객이 돼 배우와 관객간 진솔한 얘기를 나누는 이색적인 자리가 마련돼, 단순한 극 관람을 넘어 말 그대로 치유(治癒)를 받을 수 있다. (조재희/news@photo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