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Home >  라이프  >  라이프
밤스튜디오, 국내최초 명품 디지털 사진 동화 `밤스토리북` 런칭

기사입력 [2013-05-06 15:12]

밤스튜디오, 국내최초 명품 디지털 사진 동화 `밤스토리북` 런칭

우리 아이가 동화속 주인공이 된다면?

밤스튜디오(BAM STUDIO)는 보도자료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우리 아이만을 위한 명품 디지털 사진 동화 `밤스토리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밤스튜디오 관계자는 ``그 첫 번째 이야기는 바로 `동심으로의 초대`이다. 시대를 초월해 영원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이야기들을 우리 아이들을 통해 그대로 사진에 담아내려 한다``며 ``동화 속 환상 세계는 이제 책 속에서만 존재하는 것이 아닌 실제 우리 아이들이 주인공이 돼 꿈과 희망, 모험심을 하얀 캔버스 위에 그려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밤스토리북`은 우리 아이가 주인공이 돼 총 12가지 배경, 22페이지로 다양한 스토리로 촬영 되는 상품으로, 이야기 줄거리에 맞게 다양한 의상과 헤어 변형, 소품 등을 활용해 특별한 동화책으로 만들어진다. 한글, 영문의 두 가지 버전으로 만들어져 상상력과 함께 글을 배우는 아이들에게 글자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자연스럽게 책과 가까워 질 수 있도록 한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밤스튜디오 촬영은 장동건, 송중기, 최지우, 한예슬, 신세경, 베컴, 정다빈, 김유빈, 링컨 등 국내외 연예인은 물론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촬영을 진행한 사진 작가가 맡는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