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슈퍼주니어, 첫 사랑을 공개합니다!

기사입력 [2006-08-29 12:05]

슈퍼주니어, 첫 사랑을 공개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들이 첫사랑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이 직접 기획, 섭외, 출연한 드라마를 가지고 대결을 하는 케이블 채널 Mnet ‘대결! 슈퍼주니어의 자작극’의 마지막 드라마 주제로 ‘첫사랑’이 선정되면서 멤버들의 애틋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된 것.

멤버 중 막내인 규현은 반항하던 사춘기 고교시절 교회 밴드부의 순수한 소녀를 사랑했고, 결국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후 다시 만나 지금은 좋은 친구로 잘 지내고 있다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동해의 첫사랑은 연상의 여인. 진심으로 그녀를 좋아했지만 나이차이로 결국 헤어지게 되는 슬픔을 겪었다.

거침없는 성격의 강인은 길에서 만나 첫 눈에 반한 여자에게 용기 내 데이트를 신청한 케이스.

용기 덕에 그녀와 만날 수 있었지만 친구 소개로 나간 소개팅 장소가 하필 첫사랑녀가 아르바이트를 하던 카페였던 것. 결국 앙금은 없앴지만 그녀와는 우정으로 남기로 했다.

이어 밝혀진 멤버들의 이상형도 눈길을 끈다.

규현과 성민은 착하고 애교가 많은 여자를, 신동과 은혁은 아담하고 귀여운 보호해 주고 싶은 여자를, 동해는 엄마같이 자상하고 포근한 여자를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특히 려욱은 가수 바다처럼 노래를 잘 하는 여자, 예성의 이상형은 ‘국민 여동생’ 문근영.

이특은 청순하고 이해심 많고 현명하며 웃는 눈이 반달이 되어야 하고 늘씬하고 잘 통해야 하는 등 무려 10가지 조건을 열거해 멤버들이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공포’ ‘우정’편에 이어 ‘첫사랑’편까지 이어 온 ‘대결! 슈퍼주니어의 자작극’의 최종 승리는 어느 팀이 거머쥘 것인지, 최종 우승팀을 점쳐볼 수 있는 마지막 드라마 ‘첫사랑’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Mnet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김명신/news@photoro.com. 사진_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