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일락, 2집 쇼케이스...거미, 타블로 등 스타들 대거 참석

기사입력 [2006-08-31 10:37]

일락, 2집 쇼케이스...거미, 타블로 등 스타들 대거 참석

가수 일락이 2집 `Sorrow`의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으로 앨범 활동에 나선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는 국내 가요계를 비롯해 영화계, 개그맨 등 스타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어서 또 한 번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오는 9월 1일 서울 삼성동 뷔셀 클럽에서 진행될 2집 앨범 발매 쇼케이스에서는 신곡 발표와 함께 40분 분량의 뮤직비디오 시사회가 열릴 예정이다.

개그맨 남희석이 MC를 맡아 진행될 이번 쇼케이스에는 뮤직비디오 출연진인 일락, 유인영, 정태우, 원태희 등이 무대인사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

또한 타이틀곡 `애수`를 비롯해 2집 앨범 수록곡 `너를 부른다`, `작업의 정석`, `지각`, ‘사랑하나봐’ 등 총 5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숨겨진 끼 또한 발산한다는 각오다.

특히 이날 무대에는 일락의 보컬 트레이닝을 해온 선배 가수 장혜진과 앨범 코러스에 참여한 후배가수 먼데이키즈, 거미, 타블로, 조정린, 일락의 사촌누나인 영화배우 윤지민, 영화배우 최은주 등 선후배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컴백에 앞서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온 오프라인을 통해 화제를 낳고 있는 일락이 앨범 활동에서도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및 모바일 음반시장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명신/news@photoro.com. 사진_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