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5인조 그룹 원더걸스가 소희의 티징포스터로 관심이 고조된 가운데 신나는 Retro(레트로)스타일의 정규 1집 앨범 ‘The Wonder Years’를 발표 한다.
원더걸스는 새 멤버 유빈(김유빈, 19)을 전격 투입시키며 오는 13일 앨범 발매에 앞서 5일 타이틀곡 ‘Tell Me’를 포함한 5곡을 멜론과 도시락, 싸이월드 등을 통해 선 공개 한다.
원더걸스 정규 1집은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 ‘I wanna’, 발랄하고 귀여운 멜로디의 ‘이바보’, 감미로운 발라드곡 ‘Friend’, 귀여운 힙합곡 ‘Headache’, 타이틀곡 ‘Tell me’를 포함한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인 ‘Tell me(작사,곡 박진영)’는 80년대 팝 시장을 강타했던 경쾌한 리듬의 Pop Dance를 재현한 곡이다. 박진영이 '그녀는 예뻤다'로 70년대 문화인 디스코를 선보였다면, 원더걸스는 'Tell me'를 통해 80년대 Pop Dance를 트랜디한 감각으로 재생산 하고 있다.
한편, 싱글 앨범을 통해 많은 관심 속에 화려하게 데뷔한 원더걸스는 오는 7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1집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은규/news@photoro.com 사진_J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