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크라운 제이, 가수 린의 각별한 우정에 고마워.

기사입력 [2007-09-13 11:49]

크라운 제이, 가수 린의 각별한 우정에 고마워.

가수 크라운 제이가 동료 가수 린(Lyn)의 각별한 우정에 뒤늦게 고마움을 전했다.

크라운 제이와 평소 두터운 친분을 지켜왔던 린이 크라운 제이 2집 수록곡인 ‘Lovin’ you’ 에서 핵심 부분인 보컬 피처링 부탁을 단 한 번에 수락했던 것.

이에 크라운 제이는 "자신의 앨범처럼 신경 써주고 도와준 린에게 너무 고맙다"고 전하고 “ 녹음 할 때 고맙다는 말을 전하지 못해 미안했었 며 작업이 끝날 때 까지도 자리를 지키며 많은 조언을 해줘 지금의 ‘Lovin’ you’ 가 나온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 ‘Lovin’ you’ 에서 린의 목소리가 없었다면 정말 허전한 음악이 되었을 것 같다” 며 “녹음을 진행 하면서 2집 앨범에 대한 의견도 많이 전해줘 방송 활동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하며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미니 리퍼튼 (Minnie Riperton) 의 ‘Loving you’ 를 커버 버전으로 사용한 크라운 제이의 ‘Lovin’ you’ 는 원곡보다는 한 톤 어두운 힙합의 느낌을 강조 했지만 모든 이들이 듣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익숙한 멜로디와 애절한 두 남녀의 사랑을 표현 했다.

크라운 제이는 9월 12일 현재 싸이월드 뮤직 베스트셀러 TOP 500 에서 타이틀곡 ‘그녀를 뺏겠습니다’ 로 9위를 차지, 무서운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김은규/news@photo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