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제이와 평소 두터운 친분을 지켜왔던 린이 크라운 제이 2집 수록곡인 ‘Lovin’ you’ 에서 핵심 부분인 보컬 피처링 부탁을 단 한 번에 수락했던 것.
이에 크라운 제이는 "자신의 앨범처럼 신경 써주고 도와준 린에게 너무 고맙다"고 전하고 “ 녹음 할 때 고맙다는 말을 전하지 못해 미안했었 며 작업이 끝날 때 까지도 자리를 지키며 많은 조언을 해줘 지금의 ‘Lovin’ you’ 가 나온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 ‘Lovin’ you’ 에서 린의 목소리가 없었다면 정말 허전한 음악이 되었을 것 같다” 며 “녹음을 진행 하면서 2집 앨범에 대한 의견도 많이 전해줘 방송 활동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하며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미니 리퍼튼 (Minnie Riperton) 의 ‘Loving you’ 를 커버 버전으로 사용한 크라운 제이의 ‘Lovin’ you’ 는 원곡보다는 한 톤 어두운 힙합의 느낌을 강조 했지만 모든 이들이 듣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익숙한 멜로디와 애절한 두 남녀의 사랑을 표현 했다.
크라운 제이는 9월 12일 현재 싸이월드 뮤직 베스트셀러 TOP 500 에서 타이틀곡 ‘그녀를 뺏겠습니다’ 로 9위를 차지, 무서운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김은규/news@photo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