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빅마마 4집 'Blossom', 발매 일주일 만에 전 온라인 차트 5위 진입 쾌거!

기사입력 [2007-10-08 11:16]

빅마마 4집 'Blossom', 발매 일주일 만에 전 온라인 차트 5위 진입 쾌거!

네 번째 정규앨범 'Blossom'을 발매한 빅마마가 발매 1주일이 되기 전 온라인 차트 5위내에 진입해 화제다.

4집의 타이틀곡 ‘배반’은 발매일부터 내내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벅스를 비롯하여, 소리바다 2위, 쥬크온 3위, 도시락, 싸이월드 4위, 멜론에서는 5위를 기록하며 급격한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또, MC몽이 피처링한 J-팝 분위기의 댄스곡 ‘천국’은 싸이월드에서 실시간 차트 10위권내로 진입하며, 10대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그 외에도 ‘안부’, 이영현의 솔로곡 ‘사랑해서’ 등이 온라인 차트 50위권내로 동시 진입하며 빅마마의 이름값을 더해주고 있다.

빅마마 4집의 온라인 배급을 맡고 있는 만인에 미디어의 이동규 이사는 “만인에 매출 사상, 초기 1주 동안 가장 많은 온라인 매출이 일어나고 있으며, 정상에 오르는 것은 시간문제다”라고 전했다.

특히 빅마마는 4집의 기분 좋은 출발과 함께 최고의 컨디션으로 지난 6일 올림픽 공원에서 ‘민트 페스타’에 출연하여 1시간동안의 야외 공연을 펼쳤으며, 첫 곡 ‘Break Away’가 끝나자마자 모든 관객이 일어나 기립박수를 치는 기현상을 빚기도 했다.

한편, 빅마마는 이번 주, KBS TV ‘열린 음악회’, ‘뮤직 뱅크’등의 TV 활동과 각종 라디오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변함없는 라이브 실력을 과시하며, 더욱 왕성한 4집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은규/news/@photoro.com 사진_만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