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 앨범 로맨틱1, 2로 인기몰이를 했던 서영은이 올 가을 다시 한 번 리메이크 앨범 ‘로맨틱3’을 선보인다.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타이틀로 발표하는 서영은의 이번 앨범은 리메이크 앨범 '로맨틱' 시리즈 세 번째로 90년대 인기를 얻었던 곡들을 담았다.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 '아마도 그건'(최용준)을 비롯 'I Believe'(신승훈), '인형의 꿈'(일기예보) '눈물나는 날에는'(푸른하늘) 등 총 10곡이 수록된다.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타이틀곡으로 선택한 가장 큰 이유에 대해 소속사 측은 “뛰어난 가창력이 있어야만 부를 수 있는 김종서의 곡이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서영은에게 잘 어울리며,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반에 걸쳐 남녀구별이 사라지는 요즘, 정통 락커의 곡이 서영은을 통해 어떻게 재해석되는지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곡이기 때문" 이라고 전했다.
리메이크 앨범 ‘로맨틱3’ 활동과 방송 및 공연 등으로 두바이에 있는 남편과 떨어져 12월 크리스마스까지는 혼자서 지내야 할 것 같는 서영은은 "몸은 떨어져 있지만 서로의 마음을 확실하게 구속하고(?) 있기에 이번 음반 활동 중에도 부부간의 애정전선은 더욱더 확실해 질꺼예요"라며 "12월에 한국에서 만나게 될 남편이 벌써부터 그립네요"라며 속마음을 전했다. (김은규/news@photoro.com)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