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애완남키우기 나는펫 - 시즌5’, 역대 출연자 총 출동 `일일찻집` 오픈

기사입력 [2008-11-25 11:50]

‘애완남키우기 나는펫 - 시즌5’, 역대 출연자 총 출동 `일일찻집` 오픈

코미디TV의 ‘애완남키우기 나는펫 - 시즌5’가 선행천사가 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연다.

‘8등신 송혜교’, ‘3초 오지호’ 등 인기연예인들의 닮은꼴 출연자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애완남키우기 나는펫 시즌5’의 ‘얼짱’ 출연자들이 시청자와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대해 보답하고자 `일일찻집’을 열게 된 것.

특히 이날은 청미 김시향 지호진 등 역대 출연진들도 함께 할 계획이며, 수익금은 모두 홀트아동 복지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일일찾집`을 위해 출연진들이 준비한 비장의 무기는 시즌5 출연진들의 ‘작은음악회’로 일상생활과 촬영을 병행하는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연습해온 갈고 닦은 실력들을 보여주겠다며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피아노에는 정가은, 바이올린은 은혜린, 우직한 첼로는 박기표, 이 외에도 이번 공연을 위해 특훈을 받은 윤광선은 베이스, 임동균은 파워 넘치는 드럼을 그리고 발랄한 마라카스는 한세주가 맡아 아름다운 하모니를 연출 할 예정이다.

한편 ‘애완남키우기 나는펫’은 2007년 7월 첫 시즌을 시작으로 사실적인 구성과 현장감 있는 영상으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시즌5’까지 방송하며 1년이 넘게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김은규/news@photoro.com 사진_코미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