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하유미의 노하우가 담긴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이 홈쇼핑 론칭 1년 만에 100억 판매 신화를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07년 11월 첫 론칭한 ‘하유미의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은 홈쇼핑 론칭 1년도 채 되기 전에 매출 100억을 돌파하는 히트 상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홈쇼핑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며 세계적인 마스크 팩 전문 업체의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이라 유사 상품이 나오기 힘들다는 이유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으로 식약청으로부터 주름 기능성을 국내 최초로 인증 받아 마스크 팩의 진화를 또 한 번 이루어 낸 하유미는 이에 힘입어 마스크 팩 2탄 안티링클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은 현대홈쇼핑 론칭에 이어 GS홈쇼핑까지 채널을 확대하여 오는 6일 GS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한다.
하유미는 “짧은 시간 안에 이렇게 많은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제 이름을 건 제품인 만큼 신뢰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유미는 새 제품인 ‘매직 필름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하유미의 두 번째 마법 같은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12월 14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할 예정이다. (김은규/news@photoro.com 사진_와이앤에스)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