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미남이시네요` 장근석, 팬들이 만든 `고미남송`과 `돼지토끼송` 인기몰이

기사입력 [2009-11-18 10:56]

`미남이시네요` 장근석, 팬들이 만든 `고미남송`과 `돼지토끼송` 인기몰이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서 천재적인 음악성을 지닌 아이돌 그룹 A.N.Jell의 리더 황태경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장근석의 팬들이 드라마와 관련된 UCC와 음원등을 제작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중 `고미남송`, `돼지토끼송` 등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고미남송`은 극중 황태경이 고미남(박신혜)을 부르는 목소리들을 모아 리믹스해 30초짜리 음원으로 만든 것으로, 고미남의 이름을 부르는 다양한 감정들이 실린 황태경 특유의 목소리 톤과 배경음악이 어우러져 완성도 있고 재미있게 만들어졌다.

`돼지토끼송`도 `고미남송`과 마찬가지로 황태경이 고미남의 별명인 돼지토끼를 부르는 목소리 톤을 모아 제작했으며, 장근석과 박신혜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돼지토끼송` 또한 `고미남송`과 함께 인기가 동반상승 하고 있다. `고미남송`과 `돼지토끼송`은 디시인사이드 장근석 갤러리 회원이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고 자꾸만 듣고 싶어진다 정말 중독성이 강하다. 무한 반복 중이다”, “음원을 구하고 싶다 벨소리나 컬러링으로도 나왔으면 좋겠다”, “고미남송을 듣고 포복절도했다”, “계속 반복되는 고미남, 고미남에 세뇌 되는 듯 하다”며 관심을 드러냈다.

이에 장근석은 “모니터링하다 우연히 `고미남송`을 듣게 됐다 팬분들이 만들어주신 드라마 관련 제작물들을 보면 재미도 있고 완성도도 높아 깜짝 깜짝 놀라기도 한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이러한 것들을 제작 하려면 드라마에 대한,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넘어 애정이라는 것도 있어야 하는데 어린 배우에게 이렇게 넘치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셔서 너무 고맙고 신기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근석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미남이시네요’는 18일 13회가 방송된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마켓인사이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