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신예 유설아, CF서 팔색조 매력 발산 `시선집중`

기사입력 [2009-11-30 11:19]

신예 유설아, CF서 팔색조 매력 발산 `시선집중`

신인배우 유설아가 KT 인기 광고 ‘쇼 때문이다’ CF에서 선보인 다양한 매력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유설아가 출연한 KT SHOW의 새로운 CF ‘USIM_③스타일 따라 폰 골라쓰기’ 편은 휴대폰 속의 유심(USIM)칩을 이동하여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폰을 골라 쓴다는 내용이다. 유설아는 깜찍, 청순, 섹시 3가지 컨셉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브라운관을 통해 먼저 선보인 CF는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영화관 등으로 노출을 확대했으며, KT SHOW 블로그에서 공개한 메이킹 필름 또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메이킹 필름 속 유설아는 광고에 사용된 컨셉 외 5가지 버전의 캐릭터까지도 완벽히 소화해 내며 색다른 모습을 찾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네티즌들은 “같은 사람 다른 매력”, “모델 정말 같은 사람 맞나요?``, “쇼가 신인배우 발굴을 잘 하는 것 같아요”라며 유설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유설아는 올해 초 일본 TBS `도쿄소녀` 시리즈에서 한국 여배우 최초로 여주인공에 캐스팅 돼 화제를 모아 지난 7월 중순까지 SBS 인기가요 MC로도 활약, 청소년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으며, 조만간 차기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B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