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 JD `한 사람` MV 출연 화제

기사입력 [2009-12-03 10:12]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 JD `한 사람` MV 출연 화제

신인가수 JD(본명 이창현)가 발표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한 사람’의 뮤직비디오에 천재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D는 `한 사람`은 MBC 수목 미니시리즈 ‘히어로’의 러브테마로 삽입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한 사람` 곡 연주에 참여하고, 뮤직비디오에서는 JD와 함께 출연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전라북도 위도에서 진행된 ‘한 사람’ 뮤직 비디오 촬영에서, 좀처럼 잘 어울리지 않는 상반된(?) 외모로 인해 스텝들 사이에서 ‘미녀와 야수’로 불렸다는 JD와 진보라 두 사람은 연주와 노래로 호흡을 맞추며 흡사 다정한 연인사이 같은 모습을 그려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마친 진보라는 “처음 JD의 목소리와 가창력을 듣는 순간 감탄을 금치 못했다. 호소력 있으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가 재즈의 감미로운 느낌과도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에 기꺼이 참여하게 됐다”고 전하며 JD의 가창력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JD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작품에 삽입돼 굉장히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짧은 시간에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얻게 돼서 아직 얼떨떨하지만 단순히 드라마의 주제곡을 불렀던 가수가 아닌, 당당한 가수 JD로 인정받고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래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함께한 ‘한 사람’ 뮤직비디오는 12월 중순 공개 될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