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남지현, `킹카 공략 5종세트` 공개 눈길

기사입력 [2009-12-03 10:50]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남지현, `킹카 공략 5종세트` 공개 눈길

SBS 새 수목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가 첫 회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남지현이 ‘킹카 공략 5종 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화면과 배우들의 열연, 빨려 드는 듯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첫 회에서는 남지현 김수현 등 아역들의 풋풋한 사랑이야기가 수채화처럼 펼쳐졌다.

특히 남지현 이 선보인 ‘킹카 공략 5종 세트’를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째, 학교 옥상에 올라가 색색의 종이비행기를 날려 주목을 끌고 둘째, 자신의 이름을 각인 시킨다. 셋째, 매일 아침마다 닭이 직접 낳은 달걀과 우유를 선물하고 넷째, 동네 담벼락에 몰래 본인과 강진을 엮어 소문을 낸다. 마지막으로 그 대신 나쁜 놈의 자동차에 낙서를 한다로 이는 지완의 저돌적이고 앞뒤 가리지 않는 당찬 성격을 잘 드러내주는 대목이기도.

더불어 2회 예고를 통해 강진(김현수)이 지완(남지현)에게 “너를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방송되며, 지완의 끈질긴 구애작전이 성공적이었음을 암시. 시청자들을 다시 한 번 설레게 만들었다.

첫 회 방송 후 시청자들은 “첫 회부터 마음이 따뜻해지는 마법 같은 드라마”, “순정만화를 읽고 있는 것 같은 두근거림”, ``고수 아역 김수현 에 대해 더 알고 싶다 반항적인 카리스마 기대된다“, ”역시 남지현, 저런 애정 공세라면 언제든 OK“,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는 정말 크리스마스 같은 드라마“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지완과 강진의 애틋한 사랑이 본격적으로 그려지는 SBS 새 수목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는 10대의 끝자락, 인생을 뒤흔들어 버린 첫사랑을 경험한 남녀의 운명을 넘는 사랑이야기를 그릴 작품으로 한예슬 고수 선우선 송종호 조민수 천호진 등이 출연한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싸이더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