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서태지, 라이브 음반 `크리스마스 이브` 발매

기사입력 [2009-12-16 10:41]

서태지, 라이브 음반 `크리스마스 이브` 발매

가수서태지가 라이브 음반 크리스마스 이브를 발매한다.

지난 2008년 9월 27일 상암 경기장에서 3만5천여 관중 앞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던 ‘The Great Seotaiji Symphony’ 라이브음반이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발매되는 것.

이번 발매되는 음반은 록에 뿌리를 둔 서태지의 노래들을 클래시컬하게 편곡해 연주한 13곡에 톨가 카쉬프가 작업한 ‘Take1 Prologue(전주곡)’, ‘T’ik T’ak fantasia(환상곡)’, ‘난 알아요 아다지오’ 등이 담겨 총 16곡이 두 장의 CD에 나뉘어 담겨있으며, 공연 현장 사진이 담긴 50 페이지 정도의 부클릿으로 구성됐다.

톨가 카쉬프는 이번 음반 발매에 앞서 “한국의 유명 음악인인 서태지 밴드와 함께 공연하게 된 것은 개인적으로도, 경력에 있어서도 큰 획을 긋는 일이었다 서태지와의 작업은 언어를 넘어 음악을 통한 의사소통이 너무도 잘 이루어졌으며, 그의 음악은 듣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며 행복을 주기에 그런 점에서 그와 그의 음악을 매우 존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서태지는 “새로운 형식의 작업이 매우 즐거웠으며, 이로 인해 받은 감동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서태지 심포니는 많은 8집 활동 가운데에서도 ‘보석’과 같은 소중한 경험이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서태지컴퍼니는 음반발매를 기념하여 특별 한정 포스터를 제작해 음반을 구매하는 팬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서태지컴퍼니)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