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초 록밴드 CNBLUE로 가수 데뷔하는 ‘수건남’ 정용화가 SBS의 3개의 연말 시상식에 잇달아 출연하면서 ‘시상식의 사나이’로 떠올랐다.
정용화는 29일 ‘2009 SBS 가요대전’MC에 이어 30일 ‘2009 SBS 연예대상’에 출연했으며, 31일 ‘2009 SBS 연기대상’까지 출연하게 된 것.
성격이 다른 3개의 연말 시상식에 모두 출연하는 것도 이례적이지만, 3개의 시상식 참가자격이 모두 달라 더욱 눈길을 끈다. 정용화는 ‘가요대전’에서는 박신혜, 김희철과 함께 MC로 출연했고, ‘연예대상’에서는 박신혜와 함께 최우수 프로그램상 시상자로 출연했다. 또 ‘연기대상’에선 드라마‘미남이시네요’의 극 중 밴드인 A.N.JELL의 축하공연으로 출연 할 예정이며, 수상 여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BS ‘미남이시네요’에서 강신우 역할로 큰 인기를 얻은 정용화는 이 한 편의 드라마로 확실한 스타덤에 올랐다는 점이 증명됐다.
한편 최근 팬들을 출연시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CNBLUE로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정용화는 내년 1월 중순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음반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FNC)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