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2NE1 산다라박, 코믹 체조선수 변신 화제

기사입력 [2010-09-17 10:43]

2NE1 산다라박, 코믹 체조선수 변신 화제

걸그룹 `2NE1` 산다라박의 코믹한 모습을 담은 CF 스틸컷을 사전 공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만발이다.

이번 11번가 CF에서 2NE1은 `기계체조 선수`로 완벽변신, 링에 T자로 매달리기, 물구나무서기 등 기계체조 동작을 통해 `T멤버십을 활용하면 11번가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임팩트 있고 유쾌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2NE1이 무대 위 강렬하고 파워풀한 모습과는 정반대로 코믹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발산하며, 남자체조 경기인 링 운동 동작을 선보일 때마다 힘들어하면서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려는 모습들은 CF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CF 속 숫자 ‘11’을 매번 다른 포즈로 표현한 장면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날 산다라박을 비롯한 2NE1 멤버들은 걸 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생동감 넘치는 촬영동작을 위해 생애 처음으로 와이어 액션에 도전, 몸 사리지 않고 직접 소화해 내며 체조선수를 능가하는 리얼한 동작을 선보여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T자를 만들기 위해 링 위에서 십자매달리기를 선보인 산다라박은 고난위도 동작임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촬영 내내 깜찍한 표정으로 일관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체조선수로 변신한 2NE1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11번가 CF는 오는 21일부터 공중파 TV 및 케이블방송, 지하철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애플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