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정일우-이청아, `1분 딥키스 얼마나 진하길래?`

기사입력 [2011-11-29 10:53]

정일우-이청아, `1분 딥키스 얼마나 진하길래?`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정일우와 이청아가 무려 1분에 걸친 롱테이크 딥키스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꽃미남 라면가게` 10화에서 정일우는 이청아가 이기우(최강혁 역)와 데이트를 한다는 소리에 ‘생각만 해도 눈알이 터질 것 같다’며 불꽃 질투를 표출, 데이트 중인 이청아를 급습한다. 이어 강제로 끌고 나온 이청아의 목을 감싸 안은 채 짜릿한 `딥키스`를 선보이는 것.

특히 정일우와 이청아의 `키스 신`은 왕십리 역에 위치한 대형몰 한복판에서 진행됐다고. 제작진에 따르면 방송에서는 1분 남짓 선보이지만 실제로 1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강도 높은 키스신이 연출됐으며, 수 많은 인파들이 현장을 지켜보고 있었음에도 치수(정일우)와 은비(이청아)의 딥키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환호성을 얻기도 했다.

쉬는 시간에도 이청아와 정일우는 키스씬을 함께 모니터링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뽐내 스태프들의 질투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청아는 “영화 `늑대의 유혹` 이후 7년만의 딥 키스씬 촬영이라 설렌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예고편을 본 시청자들은 ``정일우와 딥키스라니 이청아가 넘 부러워요`` “드디어 러브 라인 시작되는 건가요. 너무 잘 어울려요”, “이기우 불쌍해서 어떡해요”, “정일우-이청아 키스신 기다리는 하루가 너무 길어요” 등의 궁금증과 기대를 담은 글들을 끊임없이 올리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 터프남 김바울 그리고 꽃미소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CJ)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