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가 'K-POP'에 이어 'K-Food Party'로 한식품 알린다.
한국 농식품 수출 홍보대사인 원더걸스는 5일 'K-Food Party'라는 해외 홍보용 캠페인송을 공개하며 한식품 알리기에 앞장선다.
JYP 공식 유튜브 채널과 aT농수산물유통공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에 전격 공개하는 이번 음원은 세련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쉬운 멜로디로 구성됐으며 해외 홍보를 위해 영어 가사로 쓰여졌다.
'K-Food Party'는 최근 해외에서 많은 관심과 이슈가 되고 있는 한국 식품에 대한 그녀들의 느낌을 담은 곡이다.
한 관계자는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한류스타들의 기존 캠페인과 다른, 스타의 색깔이 분명한 콜레보레이션 작품으로 평가 받을 것이다”고 전했다.
신선하고 건강한 K-Food의 이미지에 맞게, 원더걸스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이번 음원은 JYP New York office 에서 제작됐으며, 특히 각종 신선하고, 맛있는 K-Food의 이미지와 함께 등장하는 원더걸스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에서는 깜찍한 원더걸스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최근 'Be my baby'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at농수산물유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