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발효가족` 송일국, 망가지고 깨지는 열혈남아 기호태 완벽 빙의!

기사입력 [2011-12-08 13:51]

`발효가족` 송일국, 망가지고 깨지는 열혈남아 기호태 완벽 빙의!

`발효가족` 송일국이 망가지고 깨지는 열혈남아 기호태 역으로 완벽 빙의했다.

송일국은 7일 첫 방송된 JTBC 개국특집 수목 미니시리즈 `발효가족`(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에서 기호태로 완벽 변신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여왔던 송일국은 `발효가족`의 주인공 기호태 역을 통해 망가지고 깨지며 지금까지 맡아왔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연기 영역에 도전하게 됐다.

송일국은 7일 방송된 1회에서는 운명적으로 발을 들이게 된 한식당 ‘천지인’에서 먹음직스럽게 식사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해 TV 앞의 시청자들을 군침 돌게 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어, 8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열혈남아`로 폼나게 살아왔던 그가 자신의 잃어버린 과거의 조각을 찾기 위해 `천지인`에 취직해 식당 청소부터 채소 다듬기, 설거지까지 잔심부름을 도맡아 하면서도 구박만 받는 모습을 코믹하게 그려나가며 극에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자신이 ‘절대 미각’이라며 ‘천지인’의 주방일을 돕겠다고 나섰다가 실력이 들통나 결국 잔심부름만 떠맡게 되는 것.

또한, `발효가족`은 레스토랑의 요리사와 손님으로 최악의 첫 만남을 가진 강산(박진희 분)과 호태의 서서히 두터워지고 숙성되어 가는 따뜻한 사랑을 그려나간다.

송일국 박진희 이민영이 출연하는 `발효가족`은 인생살이에 서툰 가족들과 맛있는 김치로 유명한 한식당 `천지인`에 모이는 사연 많은 손님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45분 JTBC를 통해 방송 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I)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