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발효가족` 박진희, `명랑-쾌활-호탕` 이강산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1-12-08 13:57]

`발효가족` 박진희, `명랑-쾌활-호탕` 이강산 완벽 변신~

`발효가족` 박진희가 천상 요리사 ‘이강산’ 역을 맡으며 자신에게 꼭 맞는 캐릭터를 선보여 호평을 얻고 있다.

박진희가 분하는 이강산은 양식은 물론 한식, 일식 요리사 자격증까지 있는 천상요리사로 언제나 씩씩해서 주위에 ‘해피 에너지’를 전달하는 쾌활, 명랑, 호탕한 성격의 소유자.

`발효가족`(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은 아버지의 엉뚱한 가출 때문에 한시적으로 한식당 `천지인`을 떠맡게 된 강산이 언니 우주(이민영 분)와 함께 아버지의 숙제를 해결해가면서 김치의 오묘한 맛과 정신에 매료되어 가는 과정을 담는 드라마이다. 또한, 매일 강산에게 투덜대고 불평불만을 늘어놓으면서도 강산의 곁을 지켜주는 천적 호태(송일국 분)와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그리며 극에 재미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지난 7일 방송된 1회에서는 자신이 만든 요리에 대해 불만을 갖는 손님 호태에게 거침없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곤경에 처한 손님을 위해 몸을 던지는 강산의 모습이 그려지며 당돌하고 야무진 그녀의 캐릭터를 보여줬다.

8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천지인’에 취직하게 된 호태와 그를 의심하고 구박하는 강산의 모습을 담으며 둘의 아옹다옹 사랑의 시작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아름다운 자연 속의 맛깔 나는 음식을 담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게 될 드라마 `발효가족`은 송일국, 박진희, 이민영이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45분 JTBC를 통해 방송 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