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뮤직비디오를 통해 첫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노래 ‘참쓰다’가 15일 Mnet, 멜론, 벅스 등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발매된다.
`원더풀 라디오`에서 가수 겸 DJ로 분해 발랄한 댄스곡부터 감성적인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장르 세 곡의 노래를 직접 부른 이민정. 이번에 공개된 첫 곡 ‘참쓰다’는 `원더풀 라디오`의 뮤직 슈퍼바이저로 참여한 이승환이 작사, 작곡한 미디움 템포의 어쿠스틱 모던록 곡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이별 뒤의 감성과 사랑의 기억을 담아낸 가사에 이민정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으로 듣는 이를 매료시킨다. ‘참쓰다’는 이승환이 30분간 단숨에 써 내려간 곡으로,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이승환 밴드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이승환은 보다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기 위해 홀로 일본으로 건너가 세계적인 마스터링 스튜디오인 버니그런드먼 스튜디오에서 최종 작업을 마치는 열의를 보였다.
이미 유튜브를 통해 ‘참쓰다’의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순식간에 7만 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원더풀 라디오`는 연예계도 예상 못한 재미와 사건으로 2012년 1월 새해 첫 한국 영화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퍼스트룩)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