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내조의 여왕` 함은정, ‘가상 남편’ 이장우 응원차 촬영장 깜짝 방문!

기사입력 [2011-12-15 14:57]

`내조의 여왕` 함은정, ‘가상 남편’ 이장우 응원차 촬영장 깜짝 방문!

그룹 티아라의 함은정이 ‘영광의 재인’에 출연중인 ‘가상 남편’ 이장우를 위해 촬영장을 깜짝 방문했다.

이장우와 함은정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등장하며 귀여운 커플로 맹활약 중인 상황. 함은정은 KBS 2TV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극본 강은경, 연출 이정섭, 이은진)에서 까칠하고 시니컬한 재벌2세 서인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는 이장우를 응원하기 위해 ‘영광의 재인’ 촬영장을 찾았다.

‘가상 남편’ 이장우를 독려하고 내조하려는 함은정의 방문에 이장우를 비롯한 ‘영광의 재인’ 천정명, 김윤성 등 연기자들은 반색을 표하며 기뻐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지난 11일 서울 마포에서 진행된 ‘영광의 재인’ 촬영장에 함은정이 깜짝 등장하자 촬영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이장우는 “추운 날씨에 촬영을 하며 고생하고 있는 이장우를 격려하기 위해 왔다”는 함은정을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지으며 맞이했고, 연신 싱글벙글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는 귀띔.

이장우는 날씨가 영하로 떨어져 두꺼운 겉옷을 껴입고 촬영을 기다리던 상황. 함은정이 혹시라도 추워할까 걱정하며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다정다감한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영광의 재인’에서 이장우와 같이 촬영하는 천정명과 김윤성은 이장우와 함은정의 애틋한 모습을 부러워하며 함께 유쾌한 대화를 이어나갔다.

제작사 측은 “함은정이 이장우를 위해 ‘영광의 재인’ 촬영장을 방문해 촬영장 분위기가 한껏 고무됐다”며 “‘영광의 재인’에서 서인우 역을 맡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장우에게 큰 힘과 격려가 됐다. 앞으로도 연기열정을 폭발시킬 이장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19회 방송 분에서는 박민영을 향해 외사랑을 드러냈던 이장우가 공개적인 장소에서 박민영에게 키스를 시도하며 기대감을 드높였다. 이장우는 아버지 손창민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박민영에게 진한 키스를 건넸던 상황. 박민영에게 원수나 다름없는 손창민의 아들 이장우가 박민영에 대한 애절한 사랑을 폭발시키며 박민영과 이장우의 관계는 과연 어떻게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김종학 프로덕션)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