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가 화려한 외모에 현란한 댄스 실력까지 겸비한 최고의 꽃미남들과 일대일 파트너를 이뤄 열정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다.
SBS E! ‘티아라의 꽃미남들(기획 허윤무/ 연출 김용규)’의 MC를 맡고 있는 티아라는 ‘티아라의 꽃미남들’ 첫 회 촬영에서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훈훈한 외모에 막강한 댄스 실력을 갖춘 꽃미남들의 무대를 보고 각자의 파트너를 선정, 파트너와 함께 음악을 숙지하고 안무를 집중적으로 연습 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 자신의 연습을 끝낸 후에도 다른 멤버들을 견제하는 듯 서로의 댄스를 지켜보다 촬영이 시작되자 무대 위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불붙은 듯 치열한 댄스 경쟁을 펼쳤다는 후문.
티아라와 파트너로 경쟁을 벌인 댄서들은 댄스 경력 15년에 빛나는 막강한 실력파 댄서와 비보잉 동작 최다 횟수 기록으로 한국 기록원에 등록되어 있는 댄서, 다양한 방송 무대에서 활동하는 실력파 댄서로, 방송국에서도 유명한 꽃미남 댄서 등이 출연했다.
한편, 꽃미남 댄서와 티아라의 숨 막히는 댄스 배틀을 볼 수 있는 SBS E! ‘티아라의 꽃미남들’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