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드림하이2` 강소라, 폭소유발...`소공녀 소라` 등극?

기사입력 [2011-12-22 13:43]

`드림하이2` 강소라, 폭소유발...`소공녀 소라` 등극?

`드림하이2` 강소라의 폭소유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인천에서 촬영된 `드림하이2`(연출 이응복 모완일/극본 허성혜)의 첫 장면은 신해성(강소라)이 ‘통금 위반’이라고 적힌 푯말을 목에 걸고 구두를 닦고 있는 장면.

영화 `써니`에서 7공주파의 리더 `하춘화`로 남다른 포스와 범접할 수 없는 박력을 선보였던 강소라는 `드림하이2`에서 추운 겨울 뽀로통한 입술로 입김을 호호 불며 구두의 광을 내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게다가 헝클어진 머리모양이며, 목에 걸고 있는 ‘통금위반’이라는 푯말이 그간의 포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만큼 엉뚱하고 귀엽기까지 하다.

왜 그녀는 남들이 등교하는 시간에 홀로 구두를 닦으며 ‘소공녀 소라’에 등극한 것일까? 바로, 기린예고의 칼 같은 통금시간을 어기고 아이돌 그룹의 공연장에 간 사실을 양진만 선생(박진영)에게 들켜버렸던 것. 때문에 그녀는 양진만 선생의 냄새 나는 구두를 닦아야 하는 고난의 벌을 수행하게 된 것.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주변의 시선을 아랑곳 하지 않는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펼친 강소라는 기린예고의 선무당 박순동 역의 유소영과도 찰떡 호흡을 이어가며, 추운 날씨의 현장을 훈훈하게 달구었다. 강소라의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명품 연기는 2012년 1월 30일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로 장안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드림하이2`는 2012년 1월 30일 KBS2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영화사 숲)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