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엠블랙, ‘낙서’ 티저 공개 ‘기대감 100%’

기사입력 [2012-01-02 10:25]

엠블랙, ‘낙서’ 티저 공개 ‘기대감 100%’

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이 네 번째 미니앨범의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엠블랙은 2일 공식 유트브를 통해 신곡 ‘낙서’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 컴백 준비에 나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엠블랙의 멤버 이준과 천둥이 한 여자를 두고 몸싸움을 하는가 하면, 이준이 천둥에게 총을 겨누는 장면을 그리고 있어, 중간중간 삽입된 자막들로 하여금 짧지만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천둥은 자신들의 뮤직비디오에는 처음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데뷔 후 첫 액션연기를 선보였으며, 영상의 마지막에는 멤버 이준의 애절한 눈물 연기를 담고 있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엠블랙이다.”, “한편의 영화와 같다”, “기타 멜로디와 이준이 눈물 연기가 너무 애절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엠블랙은 컴백에 앞서 선 공개하는 ‘낙서’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며, “저희가 곡에 대해 설명하는 것 보다는, 들어 보시는 것이 더 정확할 겁니다.” 라고 새 음반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엠블랙의 4번째 미니앨범의 신곡 ’낙서’는 3일 음악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