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아이돌스타 육상-수영 선수권대회` 혜성같이 등장한 새로운 얼굴들!

기사입력 [2012-01-17 18:29]

`아이돌스타 육상-수영 선수권대회` 혜성같이 등장한 새로운 얼굴들!

지난 2010년 추석 특집을 시작으로 4회 째를 맞이한 MBC `아이돌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가 오는 24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된다.

이번 대회에는 김제동, 오상진, 붐, 이특(슈퍼주니어)과 윤여춘 육상 해설위원, 정부광 수영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았으며, 국내 아이돌 가수, 연기자, 개그맨 연합 약 150여명 (비스트, 티아라, 포미닛, miss A, 애프터스쿨, 다비치, 씨스타, 지나, 앤디, 브라운 아이드 걸스, 엠블랙, 시크릿,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유키스, 에이핑크, 레인보우, 장동민, 유상무 등)이 참여하여 그 어느 때보다 불꽃 튀는 대결을 펼쳤다.

종목은 50m 달리기, 50m 허들, 높이뛰기, 경보 릴레이, 400m릴레이 등 육상 경기와 지난 추석 대회에서 제외되었던 수영(50m 자유형) 경기가 다시 열렸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체육돌의 자리를 지켜 오던 아이돌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든 신생 아이돌이 혜성같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높이뛰기에서도 팽팽한 라이벌전이 펼쳐져 장내를 긴장시켰다. 3회의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였던 ‘미쓰에이’ 페이와 2회 은메달리스트였던 ‘애프터스쿨’ 가희가 출전한 것. 이번 대회에서 페이와 가희의 불꽃튀는 대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새해를 맞이하여 다시 부활한 수영선수권 대회에서도 어느 누구도 예상치 못한 신생 마린돌과 인어돌이 탄생하여 장내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물살을 가르는 수영 실력, 바람을 가르는 육상실력을 두루두루 갖춘 진정한 체육돌의 영예는 어느 팀에게 돌아갔을지, 그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반전 드라마를 보여줄 [제4회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대회]는 2012년 1월 24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된다. (김민성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