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카라, 2PM 등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가수들이 `MBC 뮤직 페스티벌(MUSIC FESTIVAL)`에 총 출동 한다.
이들은 31일 서울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음악전문채널 MBC 뮤직 채널의 개국축하공연 ‘MBC MUSIC FESTIVAL’에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본 행사만큼 더욱 주목 받고 있는 것은 바로 한류돌이 대거 참석하는 레드카펫 행사. 공연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레드카펫 행사에는 연말 가요 시상식을 뺨칠 정도로 그 어느 때보다도 화려한 출연진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K팝 열풍의 주역인 슈퍼주니어, 카라, 2PM 등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한류돌’은 물론 시크릿, 4MINUTE, 달샤벳, 걸스데이, A pink 등 ‘걸그룹’과 ‘대세돌’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F.T island 등 ‘여신포스 남신포스’ 작렬하는 스타들의 레드카펫 출연이 예고돼 있어 국내를 넘어 세계 각국의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류돌’들이 대거 출연하는 MBC 뮤직 페스티벌의 표를 구하기 위한 팬들의 경쟁도 한층 뜨겁게 일고 있다. “부모님한테도 공연 가는 것 허락받았는데 입장권 응모에 실패했음..레드카펫 한다는데 꼭 보러가겠음!”, “친구가 매일 신청한 덕분에 당첨되어서 함께 가요~라인업 완전 대박!” 등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
한편, 각 장르를 대표하는 핫한 아이돌과 최고의 인기 가수들의 대거 참여해 성대한 축제의 장을 펼칠 ‘MBC 뮤직 페스티벌` 은 오는 1월 31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리며 2월 1일 저녁 8시 30분에 레드카펫 행사가, 9시에 본 공연이 MBC MUSIC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