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30일 첫 방송과 함께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를 잠식했던 드림배틀 '드림하이2'(연출 이응복,모완일/극본 허성혜)가 첫 번째 배틀 프로젝트 ‘입방식’을 공개했다.
기린예고 전통 ‘기숙사 입방식’. 이는 새롭게 전학 온 친구가 생길 경우 거쳐야 할 통과의례라고 할 수 있다.
먼저 기존 기린예고의 재학생들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면 새롭게 전학 온 친구는 이에 화답하는 의미로 자신의 장기를 선보여야 하는 것. 그 동안 재학생들의 텃세 과시용으로 전학생 기 죽이기 효과가 탁월했지만 올해는 상황이 여의치가 않다.
바로 새로 전학 온 학생들이 최고의 아이돌 그룹인 ‘이든’과 걸그룹 ‘허쉬’인 것. 이들의 화려한 등장에 과연 기린예고의 대표 돌+아이 해성이 어떤 반격을 선보일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화려한 퍼포먼스로 장식될 기린예고의 입방식 또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을 그릴 '드림하이2'의 첫 배틀의 서막 ‘기린예고 입방식’은 오는 31일 화요일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