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는 오는 28일 오후 12시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 1층 이벤트홀에서 포토타임과 함께 팬사인회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행사는 아이더의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입점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아이더 프렌즈 이민호와 100명의 팬이 특별한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더는 25일까지 아이더 홈페이지(www.eider.co.kr)에서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후 팬사인회 신청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의 참가자를 선정한다. 이 중 5명에게는 이민호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타임의 기회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26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SMS 안내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아이더 정용재 마케팅팀장은 “아이더 프렌즈 이민호의 활약으로 아이더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높였으며 이민호가 착장했던 제품들이 연이어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 팬 사인회가 더욱 뜻 깊다”며 “아이더는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계기로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트레이)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