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서 박예진과 김기범의 포장마차 `소주 원샷 키스`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러브 이태리`는 하루 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와 재벌 상속녀(박예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서는 박예진과 김기범이 포장마차에서 키스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에서 김기범은 자신의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도 포기할 수 있을 정도로 박예진을 사랑하게 되고 포장마차 데이트를 하면서 박예진에게 사랑한다고 진심으로 고백을 하게 된다.
소주 원샷을 하면서 연달아 고백을 하는 김기범을 보며 박예진도 같이 소주 원샷으로 대답을 대신하고 이에 김기범이 박예진에게 키스를 하는 로맨틱한 장면이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예진, 김기범 소주 원샷 키스 완전 감동적일듯, 너무 기대되요!”, “소주 원샷 키스 멋져요, 달콤 예진아씨와 남자 중에 남자 김기범! 너무 잘어울려요!”, “포장마차에서도 후광이 나는 커플이네요, 키스씬 기대 중!“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예진과 김기범의 코믹 연기와 달콤한 로맨스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러브 이태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영된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CJ)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