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이진욱-정유미, `대본 연습도 실제 연인처럼?`

기사입력 [2012-06-27 11:01]

이진욱-정유미, `대본 연습도 실제 연인처럼?`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두 주인공 이진욱과 정유미(오른쪽)의 다정한 대본연습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 출연 중인 이진욱(윤석현 역)과 정유미(주열매 역)는 극 중에서 12년 동안 5번 사귀고 5번 헤어진 오래된 커플이자, 땅콩집 옆집에서 동거 아닌 동거를 하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 특히, 지난 방송에서 정유미가 이진욱에게 “가끔 내 방에서 자고 갈래?”라는 폭탄선언으로 6번째 연애를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은 극 중 침대에 함께 누워있는 장면을 촬영하던 이진욱과 정유미가 촬영 중간에도 서로 떨어지지 않고 대본 연습을 하는 달달한 장면. 녹화를 하고 있지 않는 와중에도 마치 자석처럼 서로 떨어지지 않는 모습이 실제 오래된 연인을 연상케 할 정도로 다정한 모습을 과시한다고. 특히, 정유미는 극 중 캐릭터에 완벽 빙의, 이진욱의 팔베개에 누워 아련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유미-이진욱 잘 어울린다” “진짜 사귀는 거 아님?” “나도 이진욱 팔베개 받고 싶다” “정말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 “대본 연습을 가장한 데이트?”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정유미, 이진욱, 김지석, 김지우, 강예솔이 주연을 맡았으며, 화끈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