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하루 앞두고 씨스타의 썸머 스페셜 앨범 `러빙 유(LOVING U)`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6일 씨스타의 소속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러빙 유` 앨범화보에서 씨스타 멤버들은 마이크로 미니 원피스를 입고 상큼 발랄 바캉스걸로 변신했다. 마카롱 색감의 러블리한 느낌과 유니크한 악세사리 등을 강조한 이번 화보는 마치 걸그룹판 `섹스 앤 더 시티`를 연상케 하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씨스타의 팔색조 매력에 놀라울 따름``, ``와 헐리웃 포스 작렬`` ,``섹스 앤 더 시티 같아``, ``러빙유 너무 기대된다`` 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썸머 스페셜 앨범 `러빙 유(LOVING U)`는 최근 가요계에서 ‘핫’ 한 프로듀서로 떠오르고 있는 이단옆차기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 이번 곡은 씨스타의 귀엽고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 시킨 곡으로, 기타와 브라스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신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평이다.
또 이번 썸머 스페셜 앨범에서는 국내의 대표적 일렉트로닉 음악 레이블인 파운데이션 레코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재탄생한 씨스타의 탑 히트트랙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씨스타의 썸머 스페셜 앨범 `러빙 유(LOVING U)`는 오는 28일 발매된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