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로맨스가 필요해` 이진욱-김예원 `철조망 키스신 화제`

기사입력 [2012-07-03 12:51]

`로맨스가 필요해` 이진욱-김예원 `철조망 키스신 화제`

`로맨스가 필요해2012`의 이진욱과 김예원이 철조망을 사이에 두고 애틋하게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다.

군복을 입은 이진욱과 한복을 입은 김예원의 모습은 마치 불멸의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의 철조망 키스 명장면을 연상시키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바로 땅콩집 옆집에 살면서 이진욱과 동거 아닌 동거를 하는 오래된 인연 정유미(주열매 역)의 상상 장면이다. 정유미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이진욱과 서로가 원할 때 잠만 함께 자는 파격적인 사이로 발전하지만 여전히 그를 사랑하고 자신은 육체적 관계가 아닌 로맨스를 원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하지만 이진욱과 정유미 사이에 대학을 갓 졸업한 당돌한 작가 지망생 김예원이 등장하게 되면서 둘 사이의 변화가 생기게 된다. 이진욱과 김예원이 공동 집필을 하면서 함께 생활하고 점점 친해지는 모습을 보면서 ‘연애의 38선’이 필요하다며 ‘젊고 예쁜 20대’ 여자들과 ‘30대’ 남자들을 갈라놓아야 된다고 김지우(선재경 역), 강예솔(우지희 역)과 함께 수다를 떨며 상상을 하게 된다.

이진욱과 김예원의 철조망 키스와 함께 정유미의 여군으로 변신한 모습도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틸이 공개된 이후 “정유미 의견에 폭풍 동의합니다!“, “연애의 38선 꼭 필요하다고 생각됨!!!”, “상상 장면도 간지 폭발, 전쟁 영화 한 장면이 재현되는군요, 기대되요!”, “이진욱, 정유미 군복 패션도 완벽하네요, 멋있어요”, “비장해 보이는데 왜 웃음이 나는거죠, 기대할게요” 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한편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남녀간의 로맨스를 가감없이 현실적으로 표현하고, 여자들의 수다를 통해 성(性)적인 대사를 적나라하게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CJ)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