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ing U(러빙유)` 로 컴백한 씨스타가 인기 고공행진을 지속 하고 있는 가운데, `소유`의 청순셀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소속사 공식 트위터에는 스케줄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씨스타 소유의 직찍 사진 공개됐다. 사진 속 소유는 뿔테 안경에 흰 나시티를 입고 폭풍 청순미를 과시하고 있는데, 이와 반전을 이루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유 글래머인줄 알았지만 이 정도일 줄은``, ``헐리웃 포스 작렬``, ``콜라병 몸매의 정석``, ``소유하고 싶은 그녀, 소유~`` 라는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국민 여름송으로 떠오른 씨스타의 `Loving U(러빙유)`는 최근 가요계에서 ‘핫’ 한 프로듀서로 떠오르고 있는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씨스타의 귀엽고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 시킨 곡으로, 기타와 브라스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신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음원과 같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유투브에서 2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썸머 스패셜 앨범 ‘Loving U(러빙유)`로 美 빌보드 K팝 차트까지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타쉽)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