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서경석-이천희, 반전 매력 남-남 커플 탄생?

기사입력 [2012-07-27 09:56]

서경석-이천희, 반전 매력 남-남 커플 탄생?

MBC `천 번째 남자`의 이천희와 서경석이 반전 매력 男男커플 등극을 예고했다.

8월 첫방송을 앞둔 MBC 판타지 시트콤 `천 번째 남자`에서 이천희와 서경석은 각각 사연이 있는 손님들을 위한 특별한 요리를선사하는 원테이블 레스토랑 라스트의 사장 응석과 주방장 경석으로 전격 캐스팅됐다.

평소 ‘엉성 천희’와 ‘지식개그맨 경석’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은 그동안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하루에 단 한 팀의 손님만을 받는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소신 천희’와 요리는 완벽하지만 요리 외의 것들은 허점투성이인 ‘투덜 경석’으로 만난 반전 캐릭터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천희는 서경석에 대해 “서경석씨가 워낙 재미있는 분이시라 제가 그만큼 따라가지 못하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촬영할 때도 그렇고 촬영이 쉴 때도 먼저 말을 걸어 주시며 친동생처럼 대해주셔서 연기할 때도 편하게 할 수 있었다”며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서경석 역시 “어떤 촬영이든 호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천희씨는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배려하는 성격이라 그게 연기에서도 고스란히 베어나는 것 같다.”며 “많은 분들이 알다시피 저의 콤비인 이윤석씨가 있지만 이번 작품만큼은 천희씨와 티격태격하지만 밉지 않은 그런 콤비로 활약하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MBC 판타지 시트콤 `천 번째 남자`는 인간이 되기 위해 마지막 천 번째 간을 찾으려는 구미호 미진(강예원)과 그녀의 가족들이 사람들 속에서 생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주말 옴니버스극으로 오는 8월 첫방송 된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