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 J-Min이 OST에 참여한 것.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이번 OST에서 극중 남녀주인공의 러브테마곡인 `Butterfly`를 부른다. `Butterfly`는 어린 시절의 풋풋한 첫사랑을 수줍게 그려낸 가사에 달콤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가 정식으로 선보이는 첫 듀엣곡이다.
또한, 이번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으로 삽입되는 ‘일어나(Stand Up)’는 SM 소속 여성가수 J-Min의 솔로곡으로, 앞서 ‘아름다운 그대에게’ 티저를 통해 선 공개 돼 많은 궁금증을 일으킨 바 있다. 이 곡은 강렬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이 세상엔 나 혼자가 아니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끈다.
특히, `Butterfly`, ‘일어나(Stand Up)’ 두 곡은 15일 정오,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5일 첫 방송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1회부터 극에 삽입된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최민호 역)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 역)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로 15일 오후 9시 55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