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그대` 김지원, 데뷔 첫 ‘안구정화’ 비키니 라인 과시!
기사입력 [2012-08-20 09:36]
-
배우 김지원이 상큼 발랄한 면모가 돋보이는 ‘안구정화 비키니 라인’을 과시했다.
김지원은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서 스타급 체조선수 설한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 중 한나는 태준(최민호)을 향한 일편단심 순정이 엿보이는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쳐내며 재희(설리), 태준(최민호), 은결(이현우)과 함께 예측불허 ‘4각 러브 라인’을 형성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오는 22일 방송될 ‘아름다운 그대에게’ 3회에서는 즐거운 바캉스를 떠난 ‘아그대 꽃 소년, 소녀 7인방’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의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청량감을 안겨줄 예정. 이와 관련 7인방의 홍일점(?)인 김지원이 1인용 에어 풀 하나로 몰디브 부럽지 않은 쾌청한 휴양지 풍경을 완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야외용 에어풀에 들어가 차가운 음료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김지원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대리만족을 안겨주고 있는 것.
특히 김지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큐티 섹시 비키니 라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핑크색 비키니 룩으로 ‘반전 매력’을 과시하며 ‘바캉스 패션 종결자’의 면모를 발산하고 있는 것. 김지원은 연핑크색 도트 비키니 탑에 하트 무늬 수영복 반바지를 매치,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또 핑크색 계열의 스트라이프 비치 모자와 알이 큰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줘 고혹적인 느낌까지 자아내는 바캉스 패션을 완성했다.
제작사 측은 “김지원은 다소 제멋대로인 성격을 지닌 설한나 캐릭터에 담겨있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완벽하게 끌어내 표현하는 배우”라며 “또 연기에 있어서 언제나 열정적인 자세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김지원의 성실함과 겸손함에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6일 방송됐던 ‘아름다운 그대에게’ 2회 방송에서는 재희와 태준이 달달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설렘을 극대화시켰다. 실수로 알코올이 들어가 있는 샴페인을 마신 태준이 재희에게 기습 입맞춤을 시도했던 것. 의도치 않았던 키스가 재희와 태준의 러브라인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M C&C)
이전글
다음글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