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응답하라 1997` 정은지-성동일 `실제로는 다정하답니다~`

기사입력 [2012-08-28 12:06]

`응답하라 1997` 정은지-성동일 `실제로는 다정하답니다~`

에이핑크 정은지와 배우 성동일의 다정한 부녀사진이 화제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걸핏하면 언성을 높여 싸우는 앙숙부녀 지간인 성동일, 정은지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직 H.O.T. 토니 오빠를 향한 일념으로 팬클럽 임원이 되기위해 혈서까지 쓰는 열혈 빠순이 성시원(정은지 분)과 공부는 뒷전이고 29만원짜리 청바지를 사달라고 졸라대는 고등학생 딸이 한심한 아빠 성동일(성동일 분)은 `응답하라 1997`에서 앙숙부녀 관계로 출연 중이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에서는 서로 진심으로 아끼는 친 부녀지간 같이 팔짱을 끼거나 마치 자석이 붙은 것처럼 손을 꼭 잡고 인터뷰를 하는 등 극 중 관계와는 전혀 다른 반전모습을 보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실제 촬영장에서도 서로 아빠-딸로 호칭하며 누구보다 다정한 모습이라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올해 드라마 맞배틀은 성동일vs정은지가 갑이다! 근데 실제로는 다정하네… 왠지 실망~”, “성동일, 정은지 손잡은 모습이 진짜 사이좋은 부녀지간 같다. 이일화 엄마 질투하겠는데”, “두 분 너무 사이좋아 보여요. 이제 드라마에서도 다정한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28일 오후 11시에는 6주차 11화 `관계의 정의’와 12화 ‘손의 의미’가 방송된다. 정은지를 향한 서인국의 폭풍고백으로 서인국-정은지-송종호의 본격적인 삼각러브라인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