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아그대` 설리-이현우 `떨리는 기습 포옹 2종세트` 화제

기사입력 [2012-08-30 13:43]

`아그대` 설리-이현우 `떨리는 기습 포옹 2종세트` 화제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와 이현우가 ‘기습 포옹 2종 세트’를 펼쳐내며 안방극장에 짜릿한 설렘을 선사했다.

29일 방송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5회에서는 은결(이현우)이 결국 재희(설리)에게 거부할 수 없이 빠져드는 모습이 담겨져 심박수를 고조시켰다. 어여쁜 숙녀로 변신해 나타난 초등학교 동창 다해(남지현)와 설레는 재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남자인 재희를 향해 거세게 뛰는 심장을 멈출 수 없었던 것.

무엇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재희와 은결이 두 차례에 걸쳐 예상치 못한 기습 포옹을 나누는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은결이 누군가에 의해 계단에서 미끄러질 뻔 했던 재희를 끌어안았던 것에 이어 학교를 떠나려 마음먹은 재희가 은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려 갑작스러운 백허그를 시도했던 것. 두 번의 기습 포옹에서 은결은 넋이 나간 듯 잠시 멈춰서 멍한 표정을 보였던 상황. 재희를 향해 막을 수 없이 깊어가는 마음을 드러냈던 셈이다.

그런가하면 태준은 재희를 향한 달달한 ‘초콜릿 눈빛’을 선보여 여심을 자극했다. 태준은 재희를 위해 고장 난 기숙사 화장실 문을 고쳐주는가 하면, 무거운 물건을 은근슬쩍 들어주는 등 재희의 ‘남고 생존 흑기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태준이 여자인 재희를 향해 보호본능을 발휘함과 동시에 자신을 향한 재희의 100% 순수한 마음을 서서히 받아들이고 있는 행동의 반증인 셈.

이에 시청자들은 “이현우의 재발견! 이런 대어가 어디 숨어있었나... 설리양 현우 군도 좀 봐줘요!” “설리설리 설레는 현우 깜찍 표정 완전 깨물어주고 싶을 만큼 귀여웠음” “으앗! 설리랑 민호가 이제야 달달달달~ 너무 잘 어울려서 보는 내내 엄마 미소 만발” “최민호를 달콤 눈빛 연기 최강자로 임명합니다! 설리로 빙의해서 실컷 행복했어요” 등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6회는 30일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