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와 이현우는 오는 12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 9회에서 ‘마성의 비주얼’을 과시하며 ‘섹시 남성미’를 폭발시킨다.
두 사람이 극중 사진작가로 특별출연하는 김우빈의 모델로 발탁돼 화보 촬영에 참여하는 것.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채 등장한 두 사람은 그동안 감춰왔던 섹시한 남성미를 과시하며 프로 모델 못지않은 포스로 현장을 압도한다. 월등한 비주얼로 팽팽한 매력 대결을 펼치고 있는 최민호와 이현우의 모습에 대한민국 여심이 들썩일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 장면에서 최민호는 명품 식스팩 복근을 공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깔끔한 블랙수트 사이로 보이는 완벽한 근육질 몸매가 우월한 기럭지, 조각 같은 외모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터뜨리게 하고 있는 것.
또 이현우는 진한 아이라인을 그린 채 터프한 가죽 재킷에 찢어진 바지를 매치, 유쾌 발랄하기만 했던 은결(이현우)의 캐릭터에서는 상상할 수 없던 ‘블랙 본색’을 발산했다. 최민호와 이현우가 무슨 사연으로 강력한 ‘사랑의 라이벌’인 설리의 첫사랑 김우빈과 화보 촬영을 하게 됐는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9, 10회에서 김우빈이 설리의 첫 사랑으로 등장하면서 ‘아그대 애정 전선’에 새로운 기류가 형성될 것”이라며 “최민호와 이현우가 설리와의 로맨스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김우빈과 어떤 에피소드를 풀어내게 될 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8회에서는 은결(이현우)이 재희(설리)에게 금방이라도 고백할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M C&C)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