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김재원, `도자기 피부 타고 났다` 망언 스타 대열합류

기사입력 [2012-09-16 19:15]

김재원, `도자기 피부 타고 났다` 망언 스타 대열합류

뽀얀 도자기 피부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피부미남’ 배우 김재원이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6일 오후 9시 첫방송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옴므(Get It Beauty HOMME) 광채 피부 만들기’ 편에서, MC 김재원이 스스로 타고난 피부 미남임을 인정하며 ‘망언스타’대열에 합류한다.

피부 관리 비결을 묻자 김재원은 사실 특별히 신경을 쓴 적 없다며 “나도 모르게 피부가 좋은 스타일”인 것 같다고 밝힌 것.

스튜디오에 함께한 베러가이즈들의 야유가 쏟아지자, 김재원은 “특별한 관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타고난 줄 알았다”며, “그런데 생각해보니 피부가 좋아질 수 밖에 없는 몇가지 습관들이 이미 자연스레 생활속에 녹아 있어 그것이 관리라고 생각지 못했던 것 같다”고 덧붙여 눈길을 끈다.

이에 김재원은 평소 물을 많이 마시고, 일주일에 3회 이상은 해조류를 섭취하고, 규칙적으로 잠을 자는 3가지 생활습관을 공개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남자들을 위한 피부관리 노하우를 ‘3 STEP’으로 나눠 시청자에게 전한다. 여드름성, 심한 지성 등 상이한 피부 타입에 따른 뷰티 제품 고르는 노하우와 생활 속 잘못된 뷰티 습관 등을 꼼꼼하게 짚어주며 가꾸고자 하는 의지는 있지만 정확한 지식이 부족한 남성들에게 올바른 피부 관리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김재원은 특유의 유머감각과 부드러운 진행솜씨를 뽐내며 남자들의 뷰티 대변인 역할을 톡톡히 해 낼 계획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C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