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를 뒤흔든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장동건)과 단아하고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장쯔이), 관능적인 팜므파탈 `모지에위`(장백지)의 치명적인 삼각관계를 그린 영화 `위험한 관계`가 주연들의 매력을 드러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장동건이 연기한 `셰이판`은 상하이 골든 리버 호텔의 경영자이자, 상하이 최고의 귀공자로 모든 여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지만, 절대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이다. 그는 최고 권력가인 `모지에위`와의 게임을 위해 `뚜펀위`에게 접근하면서, 사랑일지도 모를 감정을 느끼며 혼란에 빠지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 그는 상하이 최고의 플레이보이의 면모를 보였다.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가을에 어울리는 톤의 수트, 누군가를 응시하는 것 같은 그윽한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음을 보여준다.
남편과 사별한 후 자선사업에만 매진해온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 부인 역을 맡은 장쯔이는 단아하고 정숙한 캐릭터의 성격을 드러낸다. 기존의 강하고 섹시한 모습을 벗고, 데뷔 초 청순한 이미지를 연상케 하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돈, 권력, 미모 모든 것을 다 가진 상하이의 최고 권력가 모지에위 부인역을 맡은 장백지는 붉은색 드레스와 조명으로 화려함을 강조하며 `모지에위`의 도도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한편 조진호 감독의 영화 `위험한 관계`는, 오는 10월 11일 개봉, 올가을 관객들에게 가슴 시린 사랑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시네드에피)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