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훤느님` 김수현, 일일스타일리스트 변신!

기사입력 [2012-09-19 14:59]

`훤느님` 김수현, 일일스타일리스트 변신!

배우 김수현이 일일스타일리스트로 변신한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20일 오후 4시, 프로스펙스 코엑스 직영매장에서 슬림 스타일로 변신한 김수현을 만날 수 있는 ‘김수현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과 강북, 분당 지역의 주요 번화가를 운행했던 Get Slim Bus 이벤트를 통해 `수현을 만나는 숫자코드`를 입력한 행운의 주인공들이 드디어 김수현을 만나게 되는 것.

김수현 팬사인회에 참석할 Get Slim Bus 이벤트를 당첨자는 19일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 외에도 오는 19일부터 20일 오후 2시까지, 프로스펙스 코엑스 직영매장에서 선착순으로 8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 50명에게는 김수현 팬사인회 초청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이번 김수현 팬사인회에서는 김수현이 일일 슬림 코디네이터로 깜짝 변신한다. 김수현이 추첨을 통해 1명의 ‘신데렐라’를 선정, 올 겨울 슬림 다운 재킷 스타일링을 직접 코디해주는 것. 김수현은 행운의 주인공에게 직접 고른 W Slim 다운 자켓과 W Retro Slim 워킹화를 선물할 예정이다.

신제품 W Slim 다운 재킷과 W Retro Slim 워킹화를 비롯한, 프로스펙스의 ‘W Slim’ 라인은 슬림한 절개라인과 디테일로 날씬한 바디라인을 강조하며, 트렌디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일상복과 크로스 코디가 가능해 워킹 운동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프로스펙스 담당자는 “슬림하고 세련된 ‘W Slim’ 라인을 선보인 프로스펙스는 연아와 수현의 커플 트레이닝 패션으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대세남 김수현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를 기획했다”며, “프로스펙스는 2012년 FW시즌 W Slim 다운 자켓과 W Retro Slim 워킹화를 새롭게 출시해, 다양한 슬림 워킹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프로스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