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청담동 앨리스’ 소이현, 촬영 현장서 최강 동안 ‘교복자태’ 뽐내

기사입력 [2012-10-30 15:44]

배우 소이현의 교복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소이현은 오는 12월 방영 예정인 SBS 주말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촬영 현장에서 두 주인공의 고교시절 에피소드를 담은 과거 회상 장면을 위해 고등학생으로 변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이현은 교복에 어울리는 긴 생머리와 화장기 없는 얼굴로 청순하고, 풋풋한 여고생의 모습을 완벽 재현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새 주말극 ‘청담동 앨리스’는 결혼을 일생일대의 비즈니스로 삼은 한 여자의 ‘청담동 며느리 되기’ 프로젝트를 유쾌하게 그린 트렌디 드라마로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물질만능주의의 세태를 되새겨볼 수 있는 작품이다.

소이현은 이번 작품에서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전형적인 청담동 며느리 ‘서윤주’역을 맡았다. ‘서윤주’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노력 끝에 결국 청담동에 입성하게 되는 집념의 여인으로, 고교 동창인 한세경(문근영 분)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게 된다.

데뷔 후 세련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아온 소이현은 최근 ‘자체발광 그녀’와 ‘해피엔딩’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한편, 상큼 발랄한 스타일링으로 2030 여성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던 소이현은 이번 드라마에서도 세련되고, 화려한 청담동 라이프를 실감나게 재현시킬 것으로 예상돼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문근영, 박시후 등의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된 SBS 주말드라마 ‘청담동 앨리스’는 현재 방영 중인 SBS 특별기획 ‘다섯 손가락’의 후속으로 방영 될 예정이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키이스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